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예배와 모임을 위한 안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비상사태 선포에 따라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있는 교회로서 국가 시책에 적극 협조하고 성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교회는 다음과 같이 결정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새해에 함께 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확산되는 코비드 상황으로 인하여 1/29/2022까지 교육부 (Children's Ministry & Youth Ministry) 주일 예배를 비대면으로 전환합니다. 성인 예배는 현재와 같이 진행됩니다. (1부 - 현장, 2부 - 현장 & Online) 아울러 금요찬양기도회는 Online으로 진행되고, 새벽예배는 가정에서 드리는 것으로 교회가 결정하였습니다. 말씀묵상은 현재와 같이 진행됩니다. 성도들의 안전을 위해 기도합니다.

가정에서 드리는 온라인예배는 주일에 드리는 가정예배가 아니라 가정에서 드리는 주일예배입니다. 교회에서 드리는 주일예배와 같은 마음과 자세, 그리고 복장으로 예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헌금 역시 같은 마음과 자세로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헌금하시는 방법은 온라인으로, 또는 체크를 우편으로 보내시는 방법으로, 또는 교회에 들러서 헌금함에 넣어주시는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안내는 헌금안내 (https://www.blessedtreechurch.org/home/donation)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어느 때보다 더 기도할 때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 확산되지 않고 상황이 빨리 안정될 수 있도록 도우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소망하며 함께 기도해주시기를 바랍니다.